굿디자인·아이디어

초소형 충전기 겸용 다기능 랜턴 ‘PowerLight Mini’

왕도매 2016. 2. 26. 10:38

초소형 충전기 겸용 다기능 랜턴 ‘PowerLight Mini’

 



 

바이오매스를 연소하여 전기를 생산하는 스토브로 시장에 등장한 이래 바이오라이트(BioLite) 는 다기능 아웃도어 충전 솔루션 제품의 라인을 넓혀 왔다. 덩치가 커진 베이스캠프(BaseCamp)와 나노그리드(NanoGrid) 캠핑장 조명 시스템은 그중 일부인데 이제 초소형 이중 기능의 충전 솔루션 신제품 파워라이트 미니(PowerLight Mini)’가 출시되었다. 포켓형 랜턴이자 USB 충전기이다.

 

표준형 파워라이트는 작년에 나노그리드의 구성품으로 이미 출시된 바 있다. ‘파워라이트 미니는 더 얇고 가벼운 대체품으로 호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다. 무게는 80g이며 크기는 85mm(세로) x 51mm(가로) x 15mm(두께)이다.

 

기존의 덩치 큰 랜턴 대신 파워라이트 미니는 측면으로부터 빛을 내는 패널을 사용하는데 전매 등록된 재질이라서 빛을 고르게 분산시킨다. 이러한 구성 덕에 무게와 크기가 줄었으며 최대 135lm의 부드러우면서도 밝은 빛을 내는데 밝기가 조절되는 백색 랜턴 모드, 붉은 야간 조명 모드, 최대 가시거리의 손전등 모드,점멸등 모드의 4가지가 있다.

 

1,35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최대 밝기와 최저 밝기에서 각각 최장 5시간과 52시간을 지속한다.또한 USB 아웃풋이 있어서 스마트폰에 긴급 충전도 할 수 있다케이스는 스테인리스 스틸이며 철재 걸이가 있어서 캠핑장에 파워라이트 미니를 매달아 두거나 탁자에 세우거나 가슴 쪽 호주머니에 걸 수 있다.자전거용 거치대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자전거 안전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현재 44.95달러에 시판 중이며 색상은 4가지가 있다.

 

 

www.bioliteenergy.com